디지털 요리책

idea 2008. 10. 27. 15:44
강병규가 NDSL로 요리하는 광고가 있는데, 거기에 덧붙여서 이런 것이 있으면 좋겠다

1. 가지고 있는 요리재료(냉장고에 있는 것)를 입력
2. 적당한 요리를 추천

본체는 내비게이션이나 PMP로 되어 있으면 될 것 같다.

디지털 요리책 리더기 ‘데미’만 있으면 누구나 일류요리사~



 

주방에 혁명을 불어 일으킬 요리법 전용 디지털 리더기, ‘데미(Demy)’는 자신만의 개별 요리비법을 유선형의 작고 아담한 기기에 통합시켜주는 최초의 주방생활 가전기기이다. 고해상도의 컬러 터치스크린을 탑재했으며, 정돈된 인터페이스로 어떤 요리도 손쉽게 해결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특별 장치를 제공한다.


손가락 하나로 언제든지 입맛에 딱 맞춘 요리법을 찾아 낼 수 있다. USB를 컴퓨터에 접속시키면 요리법을 담은 웹 사이트 keyingredient.com 의 정보를 업데이트 받을 수 있으며, 자신만의 요리비법을 사진을 포함해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 할 수도 있다. 최대 2,500여개의 요리법을 저장할 수 있다.


유명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페셜이나 연말연휴에 어울리는 특별식도 이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좋아하는 요리법을 찾아 단축목록에 추가하면 언제든지 신속하게 열람할 수 있다. 또한 세 개의 타이머를 내장해, 각각의 음식이 완료되면 플래시 조명과 경고음으로 알려준다.


데미는 7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을 탑재했으며, 크기는 5"W x 3.5"D x 7.5"인치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글자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리더기는 수직 및 수평으로 설치할 수 있다. 때가 잘 타지 않는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플라스틱으로 청소관리도 손쉬워 주방생활 기기로 안성맞춤이다.


출처http://www.mydemy.com/index.html

Posted by trigger
,